일반공지 커뮤니티 > 공지사항 > 일반공지
글 보기
규정 제정, 개정 건 의견수렴
글쓴이 기획실 날짜 2019-01-14 15:03:31 조회수 640
규정을 제.개정함에 있어 대학 구성원에게 미리 알려 이에 대한 의견을 듣고자 그 개정 사유와 주요 내용을 첨부와 같이 공고합니다.

<의견 제출>
규정 개정(안)에 대하여 의견이 있는 경우, 2019년 1월 28일(월) 17:00시까지 다음 사항을 기재한 의견서를 기획실로 제출하여 주시기 바랍니다.
 
 가. 규정명: 기금운용심의회운영규정, 도서관 운영규정, 등록금심의위원회 운영규정, 한국골프대학교 어학원 규정, 외부인회원제운영세칙, 재무회계 규정, 겸임교원 임용 규정, 초빙교원 임용 규정
 나. 의견수렴기간: 2019. 1. 14(월)~2019. 1. 28(월)
 다. 사항에 대한 항목별 의견(찬·반여부와 그 사유)
 라. 성명, 부서명 및 전화번호 기재
 마. 제출하는 곳: 기획실 (전화: 033-810-1042 / FAX : 033-810-1001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