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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학년도 동아리 (재)등록 접수기간 안내
글쓴이 교학처 날짜 2019-03-19 17:34:29 조회수 685


우리대학 2019학년도 동아리 등록 신청서를 아래와 같이 접수 받습니다.

 

- 아 래 -

 

1. 접수기간 : 2019 3 19 ( ) ~ 4 5 ( )

 

2. 등록요건

. 설립목적은 학칙에 부합되어야 함

. 학생회원이 2개학과이상 10인이상

. 설립목적이 기존 및 타 동아리와 중복되지 않아야 함

. 동아리 지도교수 1

 

3. 동아리등록서류 배부 및 접수처

. 등록서류 배부 :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

. 접수처 : 교학처

 

4. 제출서류

. 신규등록 시 제출서류

1) 동아리()등록 신청서 (서식1)

2) 지도교수 취임승낙서 (서식2)

3) 동아리회원명단 (서식3)

4) 동아리소개서(서식4)

5)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(서식5)

6) 동아리회칙(서식6)

 

. 재등록 시 제출서류

1) 동아리()등록 신청서 (서식1)

2) 동아리회원명단 (서식3)

3) 행사계획서 및 예산서 (서식5)

4) 전년도 활동실적서(서식7)

5) 재등록 서류 중 신규등록 시 제출했던 내용과 상이한 부분이 있을

경우 변동사항을 반드시 서면으로 통보하여야 함

 

. 동아리등록포기 시 제출서류 : 동아리 등록 포기서 (서식8)

 

5. 작성시 유의사항 : 등록서류는 워드로 작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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